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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청에서 각종 안내문이나 우편물등은
보통 개인 주민등록지로 우편물이 발송이
됩니다
하지만 어쩔수 없는 사정에 의해 실제
거주지가 다르고, 평소 주민등록지의
우편물을 받기 어려울 때, 우편송달
주소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우선 홈텍스에 로그인 하셔서
신청/제출탭에서 일반세무서류신청
민원목록조회의 민원명 찾기에서
송달장소를 입력하고 조회하기누르면
아래와 같이 서식을 다운받을 수있고
인터넷 신청이 가능합니다
송달장소신청서 서식은 아래에 파일 업로드했습니다
출력해서 작성한 후 세무서에 신분증 사본과 함께
세무서에 우편 제출해도 되고
아래와 같이 인터넷에서 직접 신청도
가능합니다
관력서식 송달장소변경신고서 작성후에
그 파일을 찾아서 PDF로 변환작업을 거쳐
인터넷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제 얼마후면 종합소득세 안내문이 발송될텐데
혹시 분실될 우려도 있고, 평소에 주민등록지 우편물
받기가 어렵다면, 이렇게 우편송달주소를 변경
신청하면, 편리하게 국세청에서 오늘 각종 안내문들을
편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종합소득세 안내문 우편물을 분실했다면
홈텍스에서 조회 출력가능하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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