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

상봉역 삼겹살맛집 까망통돼지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삼겹살도 맛있고 반찬도 맛있는 삼겹살 코스 음식점을 찾았다


상봉역 3번출구에서 금방찾을 수 있었다
2층인데 만석이라 대기하는 경우 소주1병
서비스로 줄 정도로 인심 좋다


오겹살 코스요리 2인분을 주문했다
1인당 14천원
일반적으로 국내산 생고기의 경우 12천원정도 하는데 조금 비싼건
나름 이유가 있었다

삼겹살도 맛있지만 반찬들이 아주 싱싱하고 맛있으면서 푸짐했다
고기외에 마늘 양파 버섯 돼지껍데기도 함께나왔다
버섯종류만 4가지는 되는듯 하다


보통 찾는 삼겹살집 보다 다양한 반찬들이 푸짐하고 맛깔스럽다

친절하게도 음식이 떨어지면 바로 바로 채워주니 서비스 좋고 기분좋았다

파무침도 개운하고 양배추 샐러드도 특별해서 삼겹살과 참 잘 어울렸다


김치 콩나물등을 푸짐하게 올려놓고 중간쯤 다 먹어갈때
계란 한개 터뜨리고 치즈가 푸짐하게 뿌려진다


게다가 옥수수콘에 또다시 치즈로 장식된
요리
직접 돌판위에 올려서 지글지글 익어갈때 나눠먹는 맛도 특별하다

마지막 과일과 식혜도 나왔다

이렇게 구수한 된장찌개도 나오고

먹느라 사진을 빠뜨렸는데 누룽지 숭늉과 비빔냉면도 나온다

두사람이 2인분 주문하고 소주한병 추가해서 32천원에 삼겹살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배고플때 가서 먹게되면 아주 든든한 식사가 될 것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