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

돌곶이역 맛집 시골추어탕 추어탕효능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신장개업한 추어탕집이 있어 우연히 들르게 되었다


진한 추어탕의 진국의 맛이 느껴지는 순간이었다

일단 주메뉴인 추어탕은 탁월한 선택이었다


반찬이 일단 깔끔하고 정갈했다

특히 막담근 듯한 배추 김치는 입에 넣자마자
아~~ 이 맛이야
Tv광고가 떠올랐다

미꾸라지 추어탕의 효능도 읽어보았는데
이렇게 몸에 좋은지 구체적으로 알게 되었다


추어탕 효능으로 원기회복 비타민A가 풍부하고 칼슘도 상당량 함유하고 있어 보양식으로도 손색없을듯 하다
다음에는 추어탕과 튀김도 먹고싶다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더 좋았다
점점 더워지는 계절에 이곳에 가끔 보양식도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