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

한우고기 맛집 청계산장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분위기좋고 고기가 맛있다면 일단 기분은 업된다


국내산 한우 등심구이를 주문했다
육즙이 구수하고 아주 부드럽고 맛있었다

야외식 넓은 간이식 비닐 하우스에서 먹으니 봄의 정취도 느껴지고 색달랐다


된장찌개맛도 일품이었다
두부랑 각종야채 그안에 한우고기도 있었다


미나리 된장 무침도 맛있어서 추가 리필 받았다


고기 든든히 먹고 공기밥에 된장찌개 말아서 마무리~~


이렇게 넓은 홀이 있어서 시골스러움과 자연에서의 식사느낌이 들었다


고기가 연하고 맛있는걸 보니 역시 우리 한우였다


푸짐하고 친절한 서비스 기분좋은 점심식사시간 이었다

고기맛 정말 최고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