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

교대역 맛집 청국장맛있는 마음은 콩밭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교대역 1번출구 근처에 있는 월빙 청국장집에 다녀왔다

가장 인기있는 반찬은 코다리 찜이었다

통통한 코다리찜이 너무 맛있어서 두번이나 리필해서 먹었다


남도음식이라 그런지 역시 맛깔스럽고 깊은 맛의 김치다

잡채도 정말 맛있었다
불지않은 당면과 정성스럽게 담겨진 깔끔한 요리를 보니 다들 만족스러워했다

도토리묵도 맛있어서 보리밥청국장 넣고 비빌때 함께 곁들여서 비볐다

도톰한 오이 생무침과 구수한 된장으로 무친 나물도 괜찮았다

보리밥에 아래 나온 나물들 넣고 청국장 넣고 고추장과 참기름넣고 슥슥 비벼서 먹으니 진짜 든든한 고소한 맛이다

사진을 늦게 찍어서 비빔재료가 남은 모양이다

예전에 생생정보에도 소개된 맛집이다

음식점내가 깔끔하고 보리튀밥강정과 보리미숫가루가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다


마음은 콩밭에 란 재치넘치는 식당이름만큼 음식맛도 아주 훌륭하다

곤드레밥도 좋아하는데 주말엔 제공되지 않는다고 한다

 이밖에 고급스러울 코스요리도 있다

보쌈정식도 한번 꼭 먹어보고 싶다


4명이 모두 만족했던 식사시간이었다
아쉬움이 있다면 점심 1인주문 메뉴가 다양하지 않다는 점 빼곤 친절하고 음식 퀄리티도 괜찮았던 곳이다

청국장과 비빔밥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8천원의 식사 가끔 오게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