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

건대 족발맛집 황꾸족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부드럽고 특별한 족발맛을 즐기고 싶다면 건대역 근처 황꾸족 족발집 아주 괜찮은 것 같다

가격도 저렴하고 마늘이 들어간 마늘족발과 일반 족발을 반반 섞어서 주문을 했다
여기 식당은 MSG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조미료만으로 맛을 낸다고 한다

족발에 특유한 냄새가 전혀 나지 않고 그리고 판안쪽에 화력이 들어있는지 족발의 열기가 식지 않고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인상 깊었다

서비스로 이렇게 두툼한 순두부가 들어가 찌개를 올려주었는데 안에 김치가 들어가서 그런지 아주 개운하고 족발하고 잘 어우러진 맛이었다

순두부 찌개를 다 먹고 나서 한번 더 리필을 주문하니 바로 또 갖다 주는 기분 좋은 인심이 고마웠다 순두부찌개는 별도추가비용이 없다

족발 하고 잘 어우러진 부추무침과 상 추가 나오고

도톰한 무김치가 아주 맛있고 개운했다

상추에 싸먹기도 했지만 이렇게 소스에 찍어 먹어도 아주 부드럽고 맛이 좋았다

마지막으로 비빔막국수를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정말 맛있어서 깜짝 놀랐다
막국수 전문집 맛과 비교해서 손색이 없었고 안에 들어간 땅콩 도 고소했고 족발을 다 먹은 후 입가심으로 아주 괜찮은 메뉴였다

족발 가격도 다른 족발집보다 저렴한 편이 없고 무엇보다도 족발이 정말 맛있었다

다음에 올 때는 만 을 족발과 매운 족발을 시켜서 먹고 싶다

오픈 기념으로 가격이 저렴하게 제공되는 것 같았다 개인적으로 마늘족발이 아주 맛있고 왠지 건강에도 너무 좋은 느낌이 들어서 기분 좋은 저녁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평일 6시가 조금 넘은 시간인데도 주변의 다른 식당에 비해서 사람들이 가득해서 자리 잡는 것도 쉽지 않았다

가끔 마늘이 들어간 깔끔한 맛의 웰빙족발이 생각이 나면 꼭 찾게 될 맛집이 될 것 같다

건대입구역 2번출구 맛집 골목안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