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

장한평역 맛집 양촌리 돼지갈비 맛 최고~이보다 더 좋을 수 없습니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장한평역 1번출구에서 답십리방향으로 50미터쯤 걸어오다보면

오른쪽에 항아리집으로 유명한 고기집 양촌리가 있다

 

사람들이 늘 많이 있는 것을 보곤 했는데

드디어 오늘 처음 가봤다

깔끔한 음식점 안이 위생적으로 좋아보였고

넓은 테이블에 서빙하시는 분들이 친절했다

 

 

 

 

갈비 2인분 시켰는데 1인분 250g에 17천원했다

화로에 굽는 거라 고기가 아주 단백하고 맛있었다

고기집은 무엇보다도 고기가 맛있어야하는데

갈비가 달지도 않고 짜지도 않고

아주 내입에 딱 알맞고 감칠나게 맛이 좋았다

 

 

 

 

게다가 이렇게 상큼한 겨자소스에 나오는 야채들이 신선하고

고기랑 같이 곁들여 먹기에 안성맞춤이다

 

 

정말 정말 맛이 있는건 시원한 백김치다~

정말 최고라고 얘기할 정도로 개운하고 맛있었다

 

 

 

 

이렇게 다양한 쌈에 된장도 아주 맛있었다

 

 

 

여긴 김치도도 막 담근 겉절이로 역시 내 취향~~

 

 

마늘을 익혀먹고 싶다하니 이렇게 마늘장을 만들어서

참기름 듬뿍넣고 위에 얹어주어서 너무 잘 먹고 왔다

 

 

 

김치찌개는 이렇게 옛날 양은그릇에 나오는데 역시 고깃집이라 그런지

돼지고기도 맛있고 묵은지도 구수하고 역시 까다로운

내입을 사로잡았음~

 

 

 

마무리 후식을 먹을 수 있게 처음에

화로에 고구마를 몇개 넣어서 구워주는데

적당히 익으면 이렇게 껍질을 벗겨보니

비쥬얼 죽임이다~~

비주얼보다 더 맛이 좋았다~~

잊지 못할 고구마 맛~  백김치 국물에 같이 먹으면

최고의 콤비를 이루는 맛이다

 

 

 

여긴 이렇게 다양하게 고기부위별로 주문해서

바로 구워서 먹을 수 있어서 좋다

오늘은 돼지갈비를 먹었지만

다음엔 맛있는 한우를 골라서 먹어봐야겠다

 

 

 

깔끔한 넓은 식당 내부에 테이블도 아주 널찍해서

가족이나 단체손님들이 와서 먹기엔

정말 좋은 장소다

평소에 보통 수십명의 단체손님들이 늘 예약하고 있다

 

 

 

밖에서 이렇게 자리에 앉아 커피 한잔도 여유롭게 먹을 수 있어서 좋다

 

 

장한평역 맛집 양촌리는 정말 고기 맛있고

반찬도 좋구 식당 분위기도 최고여서

정말 대 만족했다

 

식당 오른쪽 입구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공간이 있어서

아이들도 많이 좋아할 것 같다

 

개인적으로 이곳에 백김치와 양파 샐러드소스랑

김치, 그리고 고기가 정말 맛있었다

 

다음주 어린이날이나 어버이날 연휴기간에

가족이나 연인들이 외식하기에

너무 너무 괜찮은 맛집으로

적극 추천한다

 

스포 전혀 없이 그냥 맛집에서

제가 먹고 느낀점 솔직하게 글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