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

천호역 저렴하고 맛있는 진성한우곱창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갔던 천호역 로데오거리 안쪽에 위치한 진성한우곱창을 갔다

가격 대비 맛 훌륭했다


한우곱창 1인분에 만천원내지 만2천원정도 였다

한우곱창에 숙주나물 부추 떡사리등이 같이 나와서 곱창과 함께 구워먹음 정말 고소하고 감칠맛 나는 풍미가 느껴진다


처음에 서비스 라면 김치 두부를 구수하게 끓여준다
계산포함되지 않는 서비스 특안주도 된다


반찬은 그리 많지 않지만 아삭한 총각김치도 맛있고 큰 파김치도 개운했다


곱창을 구워내서 이렇게 소스에 찍어먹는다
보통 처음 나올 때 곱창은 주방에서 살짝 초벌구이를 한것 같았다


돼지 순대 곱창등도 왠만하면 만원 정도 하는데 이렇게 한우곱창을 만원초반대의 금액이니 부담없이 한우곱창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사람들도 꽤 많았고 멸치국수 4천원짜리 시켜먹었는데 겨울철에 후식으로 먹는 별미의 개운함이 좋았다

겨울철 특별히 한우곱창 생각날 때 느끼하지 않고 고소하고 맛있으면서도 가격부담 없는 이곳을 알게되어 기분좋았다
가끔 찾게될 것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