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군자역 맛집 구공탄곱창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군자역 먹자골목집에 구공탄 곱창집에 갔다

이곳은 저녁 7시 넘으면 거의 식당 안이

다 찰 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치즈가 섞인 비쥬얼이다. 곱창 양념2개와

양념 안한 것 1개를 주문한 양이다

계란과 치즈 그리고 떢, 부추등이

예쁘게 장식되어 있다

 



시원한 콩나물국도 있고 개운한

양파 소스는 셀프바에서 추가로

계속 리필이 가능해서 좋았다



 

양파소스와 마늘과 상추와 깻잎 등은

언제나 추가로 리필이 가능하다

특별히 치즈는 자연 국내산 치즈라 그런지

그리 짜지 않고 너무 맛있었다

 

쭉 쭉 늘어나는 모습이 마치 피자를 함께

먹는 기분마저 들었다


매운 양념곱창에 부추와 곁들여 먹음 아주 특별한 곱창을

 즐길 수 있다


 


한판에 11천원 가격도 괜찮고 꼼장어를 

 추가해도 먹게 되었다

이곳에는 술 종류가 다양해서 더

특별했던 것 같다.

한라산 올레, 부여의 알밤막걸리까지~

 

 

부여에서 올라온 알밤 막걸리는

처음 맛을 봤는데, 나름 맛있게 즐겼던

술이다

 

이곳에는 물도 헛개차로 시원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아주 맘에 들었다

 



아래 조명판이 있어 운치도 좋다

색깔이 바뀌기 때문에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서 그런지 젊은 사람들도

연세 있는 분들도 많이 찾는 곳이었다

 



 

마지막 볶음밥도 최고다~~

다음에는 주먹밥을 주문해서

먹어야 겠다.

인심좋고 서비스도 친절한 이곳을

가끔 찾게 될 것 같다

모든 메뉴는 주방에서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추가 주문할 거면

미리 미리 해야 중간에 기다리는

텀을 줄일 수 있었다.

양념안 된 곱창에 양념 소스를 찍어

먹어봤는데, 양념소스가 내 입엔 일품

이었다

 

군자역5번출구 먹자골목쪽으로 들어오면

대명소곱창 대한 곱창이 있고 좀더

들어오면 우측에 구공탄곱창집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