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

명동 칼국수 원조집 명동교자 칼국수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명동칼국수로 유명하다는 명동교자

칼국수집을 주말에 찾게 되었다

본점과 가까운 거리에 또 식당이

마련되어 있었다

 

사람들이 쭉 줄어 서서 기다리는

모습에 그 맛에 대해 더욱 기대하게

되었다

 

사람들이 빽빽하게 자리잡은 자리들

속에서 겨우 한자리 나서 앉게 되었다

 

 

 

1인 명동칼국수 한그릇이 8천원이다

이렇게 보기 좋게 만두랑 고기

그리고 야채들이 먹음직스럽게

담겨있다.

 

국물 한숟갈 떠서 먹었을 때,

내 기대보다 그리 많이 미치지 못했다

너무 큰 기대여서 일까...

 

하지만, 맛은 역시 어디서 맛본적

없는 아주 특별한 맛이었다

 

 

 

모든 재료가 국산이라 더 마음에

들었다.

반찬은 이렇게 김치하나 있지만

국물이 제법 진해서 밥이나 국수사리

추가해서 먹어도 한끼식사로 훌륭한

것 같다

 

 

 

밥은 별도로 추가하면 별도 추가요금

없이 이렇게 적당량의 밥은 내어준다

 

 

 

사람들이 줄을 서있어서 밖에 모습은

제대로 못찍고 측면만 찍어봤다

 

 

 

식사를 다 마친 후에 이렇게 껌을

준다.

땀을 흘려가면서 먹었던 뜨거운

칼국수 맛

가끔 찾아오게 만들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