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피자 맛집 게스후(guess who)?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부산 광안리해수욕장은 광안대교로

유명하고 부산에서 먹거리와 놀거리도

많은 장소다

 

보통 휴가를 가게되면 회를 주로 먹게

되지만, 가족 단위로 특히 어린이들과

함께 동반하게 되면 찾으면 좋을 곳이

피자집 게스후다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근처 큰길가에

위치한 피자 맛집이다

 

역시 피자에는 시원한 얼음이

들어간 콜라가 최고다

 

 

 

시원한 콜라와 크림맥주와 서비스로

준 옥수수강냉이도 맛있었다

 

 

피자 가격이 생각보다 비쌌지만 다양한

피자와 그리 짜지 않고 맛있어서 만족

스러운 식사시간이었다

 

 

식당 내부가 아주 넓고 특히 큰 길가에는

오픈되어있는 테라는 의자들이 있어서

부산 해변의 정취와 즐거움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좋은 공간이었다

 

실내도 다양한 좌석이 준비되어 있었다

 

 

 

가족들, 연인들 그리고 외국인들 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참 많이 찾는 곳이었다

 

생각보다 피자가 양이 많아서 여러명이

가게 되면 종류별로 주문해서 먹으면

괜찮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