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들~

오늘 점심은 군자역 미스터밥스에서 돈까스를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가끔은 돈까스가 땡길때가 있는데 오늘 점심이 그날이었다


군자역 근처 돈까스 잘하는 미스터밥스를 찾았다

함께간 일행은 생선가스를 주문하고 나는 시원한 모밀돈까스 정식을 주문했다



이렇게 예쁜 그릇에 수프가 먼저 인사한다


잠시 후   들어온 모밀면과 돈까스다
모밀면양은 1인이 먹기 아주 충분량이고
대신 돈까스 양은 작은 편이다

이럴줄 알았음 그냥 돈까스만 시킬걸 하는 아쉬움도 일었다


반찬은 간단하게 김치와 오이와 무피클이 나온다


개운하고 살짝 매콤새콤한 고추장아찌도 의외로 돈까스 요리와 잘 어울린다


청결한 내부와 깔끔한 인테리어가 좋았다


꽤 다양한 요리들도 많았다


모밀돈까스정식이나 우동돈까스정식에서  국수양을 조금 줄이고 돈까스양을 조금 더 늘리면 더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