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

장한평역 맛집 백채 김치찌개 전문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새로 오픈한 김치찌개 전문점이 있어 찾아가봤다

김치찌개만을 하기에 뭔가 특별하지 않을까 기대도 했다


김치찌개에 돼지고기는 국산 생고기라 적혀있었다

셋트메뉴를 주문하니 라면사리와 계란말이가 함께 나온다


커다란 양은 남비속의 라면이 적당히 꼬들하게 익었을때 라면부터 먹기시작했다


특별한 계란말이다 도툼하게 돌돌만 계란말이와 캐첩장식이 어우러저 비주얼과 맛이 아주 좋았다



돼지고가는 큰덩어리가 세개정도나 된것 같다 가위로 먹기좋게 잘라놓고 끓기 시작한지 얼마지나지 않아 먹어보니
고기맛이 역시 감칠맛나고 맛이 좋았다


이곳은 밥을 대접밥으로 나와서 김치찌개를 덜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다



밥 한그릇 다 먹고 부족하다하니 한대접 더 주신다


국물만 조금 남기고 오랫만에 맛좋은 김치찌개를 먹었다


재료 원산지 표시를 보니  사장님이 착하고 양심있어 보인다


고기를 아끼면 우리는 망한다
내용처럼 김치찌개 안의 생고기는 맛도 좋았지만 고기양도 푸짐했다


김치찌개 전문점이라 다른 주메뉴는 안보이고 김치찌개 계란말이 그리고 찌개사리가 전부다

백프로 국내산 생고기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백채 김치찌개 , 가끔 푸짐한 김치찌개가 생각나면 오게 될 것같다


1인분 6천5백원에 포장도 되니 혼밥하는 사람들 집에서 한끼 해결해도 좋을 것 같다

백채김치찌개 체인점인데 가본곳은 장한평역 2번출구에서 올라가서 동대문소방서 방향 맛은편 먹자골목안에 있다